글제목 질문이요..ㅠㅠ
작성자 송진** 조회수 2,433 주소복사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예전 2월달에 한번 상담받은적이있었는데요
그때는 미대 편입을 생각하고있어서 토익만 준비를 했었거든요

그런데 그림을 그리다 보니 제가 과연 계속 그림을 그리면서
미대를 전공해서 일하면서 살수 있을가 하는생각이 들어서요...
그림그리는데 그닥 자질도 없는것같고...


예전부터 사실 방송작가쪽에 꿈이있었거든요.ㅠㅠ
그래서 국문과쪽으로 전과를 생각하고있습니다.ㅠ...

제가 남서울대 시디과를 재학했었는데요(현제 휴학중이구요)
국문과로 편입이 가능한가요?ㅠㅠ

그리고..제가 학점이 좀 낮아요.ㅠㅠ...
3.3...
미대편입을 준비했을때는 토익으로 커버되는 부분이있었는데요.ㅠ
다른과 일반편입은 학점을 더 많이 보나요?ㅠ
과연 이학점으로 편입이 가능한지 궁금하구요ㅠㅠ
(물론 공부는 열심히 할 자신이 있습니다.ㅠ 수능때 후회했던만큼 죽을듯이 할라구요ㅠㅠ)


ㅠㅠ 지금해도 늦지 않을런지 모르겠는데.ㅠㅠ

꼭 답변 부탁드릴께요.ㅠㅠ


번호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0889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71
1088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1
10887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6
10886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5
10885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59
10884 편입 문의   이승** 2026-04-29 60
10883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81
10882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81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2
10880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4
10879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8
10878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2
10877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5
10876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51
10875 작년에 편입을 도전했던 학생입니다.   이승** 2026-04-29 63
10874 학사 27년도 경찰대 편입을 목표로 26년 패스를 9월중순부터 구매해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정성** 2025-11-05 1130
10873 일반 편입 지원 가능 여부와 전적대 졸업 문의   황다** 2025-10-22 1327
10872 기타 충남 대전 지역 간호대 편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고성** 2025-10-18 1342
10871 일반 실전동형모의고사 변경관련 문의입니다   배재** 2025-10-04 1216
10870 학사 간호학과 학사편입 문의   권윤** 2025-09-17 1575

1|2|3|4|5|6|7|8|9|10